본문

별자리운세

물병자리(01/20 ~ 02/18) -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되나 뜻하지 않은 지출 또한 생기게 되어 뒤돌아 계산해보면 얻은 것보다 잃은 것이 다소 많겠습니다. 초반에는 매우 유리한 상황에 당신에게 운도 따를 수 있으나 곧 당신이 얻은 소득보다 더 많은 것이 빠져 나가고 있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재물이 당신의 손에 쥐어져도 마냥 기뻐할 수 없으며 스스로 땀 흘려 얻은 돈이 아닐 가망성이 많기에 들어올 때 만큼이나 쉽게 당신의 손을 빠져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시기를 감내할 수 있다면 장기간으로 봤을 때는 더 큰 수익이 예상 되어집니다.


물고기자리(02/19 ~ 03/20) - 당신의 가족들을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변에 사고가 생기거나 자잘한 병치레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때보다 당신의 손길과 주의를 필요로 하는 시점이니 당신의 현명한 대처 덕에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큰 병을 작은 감기 정도로 예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작은 증상이 큰 병으로 발전하기 쉬운 달이니만큼 다소 과하다 싶을 정도의 주의를 기울여도 무방합니다.


양자리(03/21 ~ 04/19) - 큰 실패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힘써 노력해왔던 일인데 너무나 간단하게 무너져 내려 오히려 실감이 가지 않게 되겠네요.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했으니,절망하고 탄식만할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활로를 모색해보도록 하세요. 의외로 가까운 곳에 희망의 사다리가 놓여 있답니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 다고 했으니 희망을 잃지 않는다면 반드시 재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04/20 ~ 05/20) -  시간이 그리 여유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약속과 일정이 잡혀버리니 몸이 두세개라도 따라갈 수가 없겠네요. 아무리 열심히 일하고 시간관리를 잘하여도 그것들을 모두 소화해낸다는 것은 불가능하니 애초에 몇 가지 쯤은 미리 포기하고 시작하는 것이 그나마 나머지에 충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냉정히 판단하여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과감하게 취소하거나 뒤로 미루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좀더 성숙해지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05/21 ~ 06/21) - 당신의 일이 잘되고 있다고 하여,힘들었던 옛날을 잊어버리고 너무 기고만장해 있지는 않나요? 예전과는 다른 당신의 거만한 모습을 보며,사람들은 실망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일은 잘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는 것이지만,사람의 마음은 한번 잃으면 다시 되찾기가 힘이 듭니다. 늘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의 흉금을 살피는 것이야말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사람들의 마음에서 벗어나지 않는 방법입니다.


게자리(06/22 ~ 07/22) - 하는 일에 막힘이 없고 성과도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이제까지의 노력이 그 결과를 보상받게 될 것입니다. 다만 인간 관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와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리라 보입니다. 자신이 평안할수록 이웃의 안녕을 함께 고려하는 넉넉한 마음을 가져보십시오. 또한 당신이 변화를 원한다면 변화를 시도하기에 적절한 하루이니 이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사자자리(07/23 ~ 08/22) -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자신의 손으로 모든 것을 해나가고자 하는 독립성은 존중 받아야 마땅한 점이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빌리는 것이 일을 수월하게 처리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지금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는다면 일이 더 쉽게 처리됩니다. 괜한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이 도움을 주겠다고 할 때 감사히 받아들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지인의 도움이 매우 힘이 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마다할 이유가 없겠네요.


처녀자리(08/23 ~ 9/23) - 순풍에 돛을 단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딱히 문제가 될 만한 어려운 일도 없지만 무언가 뒤숭숭한 기분입니다. 어쩐지 모든 일에 의욕이 없습니다. 일할 기분이 나지 않으니 일의 추진력이 떨어지고 그러다 보니 일은 순조롭게 되어도 그다지 큰 성과는 얻을 수 없게 됩니다. 이런 때는 잠시라도 휴식을 취하는 편이 유리하다 하겠습니다. 짬을 내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나면 일의 추진력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기운이 들어올 때는 그 기운을 잘 받을 수 있는 심신이 필요합니다.


천칭자리(09/24 ~ 10/22) - 일에는 때라는 것이 있는 법,때를 잘 맞추면 절대 안 될 것 같은 일도 성공할 수 있고 때를 못 맞추면 반드시 성공할 것 같은 일도 실패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생각했던 일을 해야 할 때,지금 시도하면 모든 일이 잘 될 것입니다. 그동안 틈틈이 계획을 세워둔 일이 있거나 한참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박차를 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를 놓치지 않고 해낸다면 분명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10/23 ~ 11/22) - 주위의 사람들 중 누군가 기대하지도 않았던 고백을 해오거나 그러한 표현을 하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특히 평소에 감정 표현이 드물던 연인이 고백을 하거나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좋은 친구라고 생각하던 사람이 고백을 해 올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있을 것 같지 않은 일에 깜짝 놀라기도 하겠지만 그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받아주세요.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의 고백이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가망성이 매우 큰 한 달입니다.


사수자리(11/23 ~ 12/24) - 평소에 돈을 모으기 게을리 했던 사람이라면 자금 사정이 악화되어 피곤한 나날이 올 수 있습니다. 앉아서 한탄할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도 돈을 모으는 것이 좋지 않을 까요. 돈을 모으고 싶다면 주머니에 돈이 들어올 때마다 가게를 가거나 쇼핑을 해서 낭비를 할 것이 아니라 은행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매우 당연한 얘기 일 수 있으며 쉽지 않을 수 있으나 또다시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고 한 푼 한 푼 착실하게 은행에 저금을 하세요. 물질적인 부분에 앞서 정신적으로도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액의 크기는 현재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행이 핵심 이겠습니다.


염소자리(12/25 ~ 01/19) - 평소에는 견원지간 이상으로 사이가 나쁜 상사나 윗사람이 놀랍게도 칭찬을 해주는 일이 생깁니다. 늘상 잡던 트집을 잡지도 않으니 뭔가 뒷 속셈이 있는 게 아닌가라고 생각도 해보지만 연이어 날아오는 칭찬이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상사의 칭찬을 솔직히 받아들여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번 계기로 나빴던 사이를 좋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이를 회복시킨다면 분명 나중에 큰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이런 때는 확실히 반응해 주는 것이 득이 됩니다. 꿔다 놓은 보릿자루처럼 가만히 있다면 좋은 기회를 눈 앞에서 놓치게 되는 우를 범 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별자리운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